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작성시간 26.06.21 분명 작년까지는 개못했는데 포체형이 팀을 잘만든듯
-
작성자내얼굴 드록바 작성시간 26.06.21 독일 많이 컸네
-
작성자분노의 주먹 작성시간 26.06.21 독일 한국처럼 꿀조만나 올라온거라
32강이 한계일듯 -
작성자獬廌 작성시간 26.06.21 독일 뭐 항상 32강은 갔으니까.
이제부터가 본격적인 시험무대. -
작성자시 누 ~_~ 작성시간 26.06.21 아직 16강 아니고 32강이에여 여러분~그냥 이전에비해 어거지로 참여한 몇팀 제외하면 왠만한 팀 다 보는게 32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