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블랙아이스 에는 사륜구동도 무용지물

작성자마데스요|작성시간26.06.21|조회수9,964 목록 댓글 3

사륜구동도 이렇게 미끄러지는데
전륜 후륜구동 자동차들은....




육륜은 괜찮으려나...... 아파트 지하 주차칸 폭이 좁아서
안삿는데 안사길 잘한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결빈서율이아빠 | 작성시간 26.06.21 사륜이 만능인줄 아시는 분들이 있는데 상시사륜 10년넘게 타본 입장에서 빙판에서는 사륜할애비도 지지쳐야합니다.
  • 작성자핑거스킬 | 작성시간 26.06.21 타야가 어느정도는 커버됨
    근데 빙판에서 탱크도
  • 작성자선그향영 | 작성시간 26.06.21 안돼 돌아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