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아이스 에는 사륜구동도 무용지물 작성자마데스요|작성시간26.06.21|조회수9,96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륜구동도 이렇게 미끄러지는데 전륜 후륜구동 자동차들은....육륜은 괜찮으려나...... 아파트 지하 주차칸 폭이 좁아서 안삿는데 안사길 잘한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결빈서율이아빠 | 작성시간 26.06.21 사륜이 만능인줄 아시는 분들이 있는데 상시사륜 10년넘게 타본 입장에서 빙판에서는 사륜할애비도 지지쳐야합니다. 작성자핑거스킬 | 작성시간 26.06.21 타야가 어느정도는 커버됨 근데 빙판에서 탱크도 작성자선그향영 | 작성시간 26.06.21 안돼 돌아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