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내가 크면 가난한 사람들을 도와주면서 살아갈거야

작성자아이오딘과소디움|작성시간26.06.21|조회수30,368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경기파이리 | 작성시간 26.06.21 살려주세요
  • 작성자스위스시도때도없이다니는사람 | 작성시간 26.06.21 난가 ?
  • 작성자캥고 | 작성시간 26.06.21 몸 상태도 안좋아보이네..ㅜ
  • 작성자우태공3 | 작성시간 26.06.21 최근 몇년간
    급격히 어려워진 선배를 도왔습니다
    저도 힘겨울때 그 선배가 제법 도와줬으니 받은거 돌려주는샘 치고 선심을 썼죠
    4년을 꽉채워 용돈 쪼개며 작게는 10에서 많게는 70이 넘게 다달이 보내드렸습니다
    일어날 기미가 안보이더니 결국엔 더 보내라는 압박아닌 압박이 들어오더라구요
    이만하면 받은거 이자까지 다 돌려드렸다 싶어 끊어냈습니다
    마음같아선 계속 도와드리고 싶지만 저도 먹고 살아야하니 그리고 더큰걸 바라시니 여기까지다 싶더라구요
    도와주는거 좋습니다만 조금씩만 해야됩니다
  • 작성자어떤 정의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