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데님과가죽
|
작성시간
26.06.21
복방도 겸업했던거면 꽤 됬을거 같은데
-
작성자응애애
|
작성시간
26.06.21
이거 궁금한이야기 나왔었는데, 다른 편의점에서 일하고 계시고 학생들 찾아가서 인사하는 그런 훈훈한?
-
작성자달려보자끝까지
|
작성시간
26.06.21
ㅜㅠ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21
다른사람한테 내준것도 아니고 폐점이면 참 더 슬프네요
-
작성자룩셈부르크어
|
작성시간
26.06.21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