욱일기 또 흔드는 일본관중 작성자연봉3억|작성시간26.06.21|조회수3,166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쪽바리 좀 뒤졌으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獬廌 | 작성시간 26.06.21 축협이 항의를 안하지. 하기야, 항의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도 모르겠지.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21 씨발 전범새키들 작성자나상실의 시대 | 작성시간 26.06.21 전범기 새끼들.대전차포 표적으로 쓰면 딱이겠네. 작성자유엔사무총장 | 작성시간 26.06.21 ㅅㅂ 새키들 작성자홀인헉 | 작성시간 26.06.21 진짜 반성이란 없는 족속들인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