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F조 2차전] 욱일기 들고 응원하는 일본 팬 (vs 튀니지) 작성자죠니 뎁|작성시간26.06.21|조회수2,323 목록 댓글 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튀니지 0-1 일본현재 전반 진행 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농구있네 족구튼게 축구싶냐 | 작성시간 26.06.21 욱일기ㄴㄴ 전범기 작성자필웨 | 작성시간 26.06.21 하지말란건 하지마라 작성자6시내고환. | 작성시간 26.06.21 존나 패고 싶네 작성자neoysj79 | 작성시간 26.06.21 욱일기 확 찢어버리고 싶네.미친 원숭이 새키. 작성자릅신이고트다 | 작성시간 26.06.21 방향성을 우리나라의 16강진출보다 저새끼들의 16강 탈락으로 잡아야겧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