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월드컵 어김없이 전범기 들고 나대는 일본

작성자호세아우두|작성시간26.06.21|조회수5,026 목록 댓글 5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재현아빠 | 작성시간 26.06.21 진짜 패죽이고 싶다
  • 작성자트레비앙/ | 작성시간 26.06.22 쪽바리 새기들 지들이 동아시아
    제패햇을때를 자랑삼아 욱일기로 깝치는데
    그럼 원폭사진 보고도 긁히지말아야지ㅋㅋ
  • 작성자뿅가게해줄까 | 작성시간 26.06.22 국힘같은 새끼들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22 나라에서 욱일기를 생산.판매를 금지하면 될텐데...그럴 안 함! 반성이 없음!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22 욱일기 가운데 뻘건 점에 핵폭탄 그려서 가져가고 싶다.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