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재현아빠 작성시간 26.06.21 진짜 패죽이고 싶다
-
작성자트레비앙/ 작성시간 26.06.22 쪽바리 새기들 지들이 동아시아
제패햇을때를 자랑삼아 욱일기로 깝치는데
그럼 원폭사진 보고도 긁히지말아야지ㅋㅋ -
작성자뿅가게해줄까 작성시간 26.06.22 국힘같은 새끼들
-
작성자디세이블 작성시간 26.06.22 나라에서 욱일기를 생산.판매를 금지하면 될텐데...그럴 안 함! 반성이 없음!
-
작성자ThomasMore 작성시간 26.06.22 욱일기 가운데 뻘건 점에 핵폭탄 그려서 가져가고 싶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