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나무뿌리로목덜미를 작성시간 26.06.21 22살 때 대학가는 버스 안에서 급 출발로 넘어지려 했던 아줌마가 나의 X지 잡고 넘어 지지 않았었는데...그 때가 문뜩 생각이나네 ㅋ
-
답댓글 작성자녹두맨 작성시간 26.06.22 아주머니 손톱 빠져서 아파하셨다는 그 이야기?
-
작성자재현아빠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휴지심은좁다 작성시간 26.06.21 전 그래서 서서 타야하는 거면 잡는 손의 팔뚝에 반대손 올려서 손을 둘 다 어깨 높이 이상으로 둡니다
-
작성자이게말이된다고생각하냐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