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에 입주예정인 국내 원탑 아파트 수준 ㄷㄷㄷ 작성자레인메이커8|작성시간26.06.21|조회수32,254 목록 댓글 5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어떤 정의 | 작성시간 26.06.21 저게 정말 저대로 되어 있을 지가 관건. 의무 거주기간 끝나고 나서 시세가 어찌될 지 궁금하네요. 작성자블루berry | 작성시간 26.06.21 저 중에서 몇 개 변경되거나 빠짐 작성자박완규. | 작성시간 26.06.21 돈이 좆긴좆다 시발 개좋같은세상 작성자이게말이된다고생각하냐 | 작성시간 26.06.21 관리비 200만원씩 나오겠네 작성자파운딩파운딩 | 작성시간 26.06.21 그래서 얼마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