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호 아이스크림을 얹네요
출처:구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eagle님 작성시간 26.06.21 생각해보니 그러네요.
올라오는 관이 두개던데
시럽하나, 탄산수 하나.
수동으로 보여주느냐 기계 안에 자동으로 하냐의 차이 -
답댓글 작성자니놈이감히 작성시간 26.06.21 eagle님 탄산과 시럽 그리고 물이 따로 섞여요
-
작성자데님과가죽 작성시간 26.06.21 패스트푸드 콜라는 시럽임
-
작성자맥길러스 작성시간 26.06.21 맛없어요 ㅋㅋ 뭔가 캔콜라하고 패스트푸드 콜라의 중간의 애매한 맛 ㅋㅋ 음식도 그냥 평범한 다이너에요
-
작성자취묘 작성시간 26.06.21 비엔나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