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한국서만 문제 삼냐"…'욱일기 길거리 응원' 제지받은 일본인들 뻔뻔 작성자연봉3억|작성시간26.06.21|조회수5,702 목록 댓글 5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026 북중미 월드컵 기간 '욱일기 길거리 응원'에 한국인들과 FIFA의 지적에도 불구하고 일본인들은 여전히 "한국만 문제 삼는다"며 뻔뻔한 태도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공분을 사고 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전설의뽀빠이 | 작성시간 26.06.21 나찌기와 욱일기 나란히 들고 다녀라그러면 자연히 이유를 알게될거다 작성자월급루팡 | 작성시간 26.06.21 전범국 쉐키들이 미쳐가지고 욱일기라 쓰면 안됨전범기라고 써야함 이미지 확대 작성자휴지심은좁다 | 작성시간 26.06.21 씨발련아 유럽에서 나치깃발 응원하면 총맞아 우리나라가 총기 금지 국가인 걸 다행으로 여겨 작성자뿅가게해줄까 | 작성시간 26.06.22 그러다 또 천벌받는다 작성자신길1동 | 작성시간 26.06.22 처 맞으면 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