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너꺼무떡거럴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 내가 니 하는 일까지 알아야 해?
-
작성자트래끼
|
작성시간
26.06.21
그래서 친구들이좋지
골치아픈 회사일은 이야기 안하니깐
-
작성자지옥부처
|
작성시간
26.06.21
ㅅㅂ놈들이 나는 그냥 앉아서 커피마시다 퇴근하는줄암
-
답댓글
작성자달려보자끝까지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찐친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가츠라
|
작성시간
26.06.22
와 이거 듣고 보니 진짜네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