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휴지심은좁다 작성시간 26.06.21 괜찮네 저 정도면 오순도순 발뻗고 잠은 자잖아
-
작성자국가정보1 작성시간 26.06.21 인권 감시를 위해 인권위원 한 방에 한명 씩 넣어줘라
-
작성자알콜25˚ 작성시간 26.06.21 전국 교도소 선풍기 철거하면 그 전기세로
직원 더 뽑고 직원들 복지예산 에 쓰면된다 -
작성자비안코 작성시간 26.06.21 뉴스보니 웃긴게 저렇게 과밀되고 더워서 교도관에게 부리는 행패가 늘었으니 과밀도를 줄이고 에어컨을 설치하겠다..이게 뭔 개떵같은 소리인지..그냥 범죄자는 교도관이 후드려패고 강하게 제압해야 저런 행위를 안하지..에휴 범죄자 인권 대단하다
-
작성자수아아빠 작성시간 26.06.22 옷은 이쁜섁으로 입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