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다잘될거에요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 일뽄들 오늘 신나서 나마비루처마시고 니뽄반자이를 외쳐대며 울부짖고있겠네요
ㅋㅋㅋ
-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
작성시간
26.06.21
튀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농어촌문제가 아니엿네
-
작성자ACE☆
|
작성시간
26.06.21
딱봐도 기본이 안되있는팀임.
수비개판인거 그냥봐도보이던데...
-
작성자감히 니 주제를 모르고
|
작성시간
26.06.21
스웨덴은 한골 왜 먹힌거야
-
작성자아닫소
|
작성시간
26.06.22
토너먼트에서 일본이랑 함 붙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