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옆자리 대리가 불만

작성자대체로흐림|작성시간26.06.21|조회수7,644 목록 댓글 1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차원늑대 | 작성시간 26.06.21 좀 높은 상사라면 머 빌려달라고 할때 최후의 수단으로 하죠
    (바로 머 빌려달라하면 준비성 없이 보거나 만만하게 본다고 생각할수있어서)
    친한 상사라면 빌려달라고 편하게 이야기 할수있는데
    전 보통 후배가 머 있냐하면 물건이 있는 장소를 이야기합니다
    ( 포스트잇 있어요? ㅡㅡㅡ 응 왼쪽 서랍 두번째에 있어)
  • 작성자밥이나잡숴 | 작성시간 26.06.21 사회 생활 가르키는거임
    말을 끝까지 정확히 해야지
  • 답댓글 작성자어떤 정의 | 작성시간 26.06.21 22222
  • 작성자어디가냐 | 작성시간 26.06.21 대리가 문제가 아니라 질문하는 사람이 문제임
  • 작성자너왜이러냐진짜 | 작성시간 26.06.21 피곤하게 산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