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박지성의 일본 튀니지전 평가

작성자Tottenham|작성시간26.06.21|조회수25,962 목록 댓글 43

일본이 예전에 비해 얼마나 많이 발전했는지 확실히 느낄 수 있었다. 월드컵 무대가 아닌 마치 평가전을 치르는 것처럼 여유로웠다"며 "선수 개개인이 자신의 역할을 완벽히 숙지하고 잘 수행하는 모습이 상당히 인상적이었다

 

 "유럽에 진출한 선수만 100여 명에 가깝다. 단순히 갑자기 잘해진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조금씩 성장해 지금의 위치에 온 것"이라고 평했다. 그러면서 "반대로 우리 역시 그렇게 될 수 있다는 뜻이기도 하다. 한국 대표팀도 남은 경기에서 발전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를 바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안코 | 작성시간 26.06.21 우리나라는 어쩌다 s+급 한명이 나오는데 일본은 꾸준히 s급 10명을 배출하는느낌
  • 작성자오빠매일화나 | 작성시간 26.06.21 모든 체육협회를 양궁처럼 학연지연 다없애면
    초일류 스포츠국가 가능
  • 작성자타이틀리스트! | 작성시간 26.06.21 한국은 공부 겁나 안하는것 같은데 반에서 상위권. 그리고 교장 담임은 개판. 상위권 하는게 신기함. 일본은 겁나 공부열심히 해서 일등인데 같은거 계속 무한반복으로 빡빡이 천장씩 시키는 느낌. 교장 담임이 천재
  • 작성자왕따뚜 | 작성시간 26.06.22 모리야스 감독이 2018년부터 감독했는데 우리도 최소한 벤투감독 체제로 지금까지 왔으면 어느정도 성과는 나왔을거라 생각합니다
  • 작성자차봉근 | 작성시간 26.06.22 양궁협회 처럼 가지 않으면, 일본 뒤집기는 당분간 어려울 듯...근래 한일전 안 하는 이유가 축협회장이 욕 먹기 싫어서 라는데 할 말을 잃음...현대가에서 어떻게 정몽규 같이 멍청한게 축협을 이리 오랬동안 꿰차고 있으면서 한국 축구를 퇴보시켰는지 참...사촌 정몽준은 월드컵을 유치하고 조카 정의선은 양궁협회를 세계 초일류로 만들었는데 DNA가 이리 다를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