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도면 그냥 공룡이라고 부르자 작성자대체로흐림|작성시간26.06.21|조회수33,61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생생당구 | 작성시간 26.06.21 아따 마 한 성격 하시네예 작성자낙타의꿈 | 작성시간 26.06.21 코룡 작성자Game of Thrones | 작성시간 26.06.21 로우킥도 안되고 단두대의 분필도 안되고 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