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사고나기 딱 좋은 터널

작성자마데스요|작성시간26.06.21|조회수4,620 목록 댓글 10

눈뽕 수준이 아니라 섬광수준 ㄷㄷㄷ
이종 해임덜 차엔 디밍기능 있어서 괜찮지예?
99년식 에스패로는 웁니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주철10단콤보 | 작성시간 26.06.21 출구 나가기전에 50키로 과속카메라 달아놔라
  • 작성자내머리내놔 | 작성시간 26.06.21 아니 무슨 가드레일이 없어??????? ㄷㄷㄷㄷ
  • 작성자봄날의겹벚꽃 | 작성시간 26.06.21 아니 터널 나오자마자 커브는 너무하잖아...ㄷㄷ
  • 작성자박완규. | 작성시간 26.06.21 터널 개좋같이 뚫어놧네
  • 작성자노루모내복액 | 작성시간 26.06.22 도로 설계한새끼는 이적행위를 했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