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토이스토리 30년

작성자백마삼군신 일곱|작성시간26.06.21|조회수3,927 목록 댓글 15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전전전2 | 작성시간 26.06.21 대단함
  • 작성자Danza Kuduro | 작성시간 26.06.22 아들때문에 어쩔수없이 오늘 첨으로 더빙판 봤는데ㅠ
    시리즈중 유일하게 지루하고 집중이 안되더군요.
    더빙판이라 그랬던건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기대이하였어요. 4편까지는 정말 재밌었는데..
  • 답댓글 작성자고도칸 | 작성시간 26.06.22 저랑 똑같네요 갬성 스토리는 딱4편까지였던것같네요..5편은 지루, 하품의 연속
  • 작성자내사랑짬뽕 | 작성시간 26.06.22 현상태랑 맞다이라도 함 까서 둘중하나 은퇴든 졸업이든 허자
  • 작성자타미힐피거2 | 작성시간 26.06.22 딸이랑 보러 들어갔는데 15분만에 재미없다고 나가자해서 나옴... 왠만하면 보자 하는데 PC느껴져서 그냥 나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