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현대와는 다른 조선시대 발음

작성자Jude0321|작성시간26.06.21|조회수4,641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할라발라 | 작성시간 26.06.22 Jude0321 불쾌한사람이 안보면 됨니다
  • 작성자순봉이 | 작성시간 26.06.21 어니가 없네
  • 작성자원더곰스 | 작성시간 26.06.21 니가 니가
    본이 전주니가
  • 작성자이종국어학자 | 작성시간 26.06.21 아닙니다. 저건 순우리말일 때 얘기고요. 이순신이나 이이의 성은 본래 발음이 '리'이기 때문에 해당 사항이 없습니다.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22 리만 니고 나머지 이는 이 인거 같은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