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영덕에서 실제로 무서웠던 것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21|조회수8,331 목록 댓글 2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어떤 정의 | 작성시간 26.06.22 2222
  • 작성자단풍국 | 작성시간 26.06.22 개오바 ㅋㅋ 안주면 되지
  • 작성자망심이 | 작성시간 26.06.22 주작이 심하네
  • 작성자강원래 | 작성시간 26.06.22 처가가 울진이라 대게 많이 먹어봤는데 비싼돈 주고 먹을정도는 아닌거 같던데...
    차라리 꽃게가 더 먹을게 많은듯
  • 작성자하얀안개 | 작성시간 26.06.22 주작이죠
    저렇게 해서 다 사면 이득이겠지만
    10명중 1명만 그거를 내가 왜 사냐 하고 돌아서면 나머지 9명분 이득금을 다 까먹는데 누가 저렇게 하나요
    이미 찜통에 들어가서 디진거를 다시 팔수도 없고 사겠다고 한적도 없고 ..

    원래 시장같은데 가면 가격물어보면 봉지에 막 담는경우가 있는데 이런경우도 다시 부어서 팔면되니까 하는거지 대게는 진짜 주작이 너무 심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