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어떤 정의 작성시간 26.06.22 2222
-
작성자단풍국 작성시간 26.06.22 개오바 ㅋㅋ 안주면 되지
-
작성자망심이 작성시간 26.06.22 주작이 심하네
-
작성자강원래 작성시간 26.06.22 처가가 울진이라 대게 많이 먹어봤는데 비싼돈 주고 먹을정도는 아닌거 같던데...
차라리 꽃게가 더 먹을게 많은듯 -
작성자하얀안개 작성시간 26.06.22 주작이죠
저렇게 해서 다 사면 이득이겠지만
10명중 1명만 그거를 내가 왜 사냐 하고 돌아서면 나머지 9명분 이득금을 다 까먹는데 누가 저렇게 하나요
이미 찜통에 들어가서 디진거를 다시 팔수도 없고 사겠다고 한적도 없고 ..
원래 시장같은데 가면 가격물어보면 봉지에 막 담는경우가 있는데 이런경우도 다시 부어서 팔면되니까 하는거지 대게는 진짜 주작이 너무 심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