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일하기싫다OTL 작성시간 26.06.22 헬스장에서도 못 봤던 남자A급이 엘베에서 내리는걸 봤는데 이건 와 잘생겼다/ 멋지다가 아니라 ‘와 한국인이 어떻게 저런 몸이 가능하지?‘ 였슴다. 키도 185정도 돼보였는데 대충 운동복 입었는데 감탄사 나옴.
-
작성자호기심많은예술가 작성시간 26.06.22 b랑 c 갭차이도 엄청난데
-
작성자짱구짱구짱구 작성시간 26.06.22 제가 D에서 B까지 가봤는데.... 결국 관절 작살 엔딩....
-
작성자녹두맨 작성시간 26.06.22 난 C
-
작성자어디가냐 작성시간 26.06.22 남자 A급이 자기보다 가슴 작은 여자를 만나리가 없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