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학교에서 어버이날 숙제를 받은 아이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21|조회수3,963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덕담 | 작성시간 26.06.21 배가 복스러우시네요 시끄러워
  • 작성자봄날의겹벚꽃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ㅋㅋㅋㅋ부모님ㅋㅋㅋㅋㅋ저런 말 하는 아이에게 감동보단 뭐야 평소랑 다르네?라고 생각한게 웃기넹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국밥은 | 작성시간 26.06.21 어느 다큐인가에서 부모님 칭찬하고 반응을 보고나서 본인이 느낀점이라던가 생각을 적어놓고 발표하는게있던데 정말 좋은 수업이라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허앨름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정신챙기라 | 작성시간 26.06.22 좋은 내용의 숙제 인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