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콥듕이 작성시간 26.06.22 정형돈 정신감정에 딱 나온대로 행동하고 다녔던거 같은게 뭔가 프로그램에 집중 안하고 딴거만 생각하는듯 했음. 식객특집 보면 유재석이 비빔밥 고명 만들면서 고기 볶았는데 그거 하나 맛 봤다고 그걸로 프랜차이즈를 하자고 말하는데 저 편을 자주 보면서 왜 저런말을 할까 생각해보니 프로그램에 집중을 잘 안한거임
-
작성자퐝구라 작성시간 26.06.22 형도니 같은 경우는 무도 중반까지 재미없는 캐릭터로 잡히다 보니 그거에 대한 스트레스가 엄청났을꺼에요~ 그래서 무도에 대한 애정은 멤버들 중 가장 약할것 같긴 함.... 그 당시 개콘에서 잘나가던 개그맨들이 버라이어티가면 다 망삘타서 예능에 개그맨이 소수였던 시절도 있었죠... 아마도 개그맨들은 센스있는 딜을 잘넣는데.. 예능가면 가수들 배우들한테 딜 넣기도 뭐하고 늘 탱역할만 해야 하다 보니 그랬던것 같음~
-
작성자Bellerophon3 작성시간 26.06.22 정형돈 장트러블이 심해서.. 화장실 가있는 동안 다른 출연자들, 스탭들이 기다리느라 넘 고생했음..
-
작성자퍼렐 작성시간 26.06.22 저 얘기 무도에서도 언급하더니 또 얘기하네요 ㅎㅎ 많이 서운했나봅니다
-
작성자솔직하게말해서. 작성시간 26.06.22 저거 이야기하고 개인영상도 따로 찍어서 명수 옹호해줍니다.ㅋ
그리고 정형돈이 무도 복귀안하는건
본인은 완주를 못했기때문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