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호세아우두
|
작성시간
26.06.22
사람은 치아가 약해서 쎄게물지도몬함
-
작성자구루자
|
작성시간
26.06.22
인간 -> 테스트 한다면 있는힘껏 개빡세게 물어버림..
동물 -> 걍 테스트기 설렁 한번 물고 치움... 먹을것도 아니고..
-
작성자밥무러가
|
작성시간
26.06.22
하이에나가 사자보다 약한게 에러인데?
-
작성자짱구짱구짱구
|
작성시간
26.06.22
아니... 악어거북 무는 힘이 어마어마하다며???
-
작성자십자꺾끼
|
작성시간
26.06.23
향유고래 약한가 곰이 의외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