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스마트폰 생기기전 2007년 모습

작성자Sinjo협솔|작성시간26.06.22|조회수8,144 목록 댓글 2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만과편견 | 작성시간 26.06.22 너무 그립네 ㅜ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22 ㅎㅎ 근데 돌아가고싶지는 않다 절대로
  • 작성자꼳츄로도 때리지 말라 | 작성시간 26.06.22 그립네요. 사진에 보이는 코엑스는 저기가 어딘지 너무 선명히 기억나고 당시 여친과도 자주가던 곳..
  • 작성자까비왕자 | 작성시간 26.06.22 스포츠 신문 누가 놔주고 가면 얼른 주워서 보곤 했었는데..
  • 작성자TBA. | 작성시간 26.06.22 홈에버 상주점....터미널에 생겨서,바로망함
    아직도 공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