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봄날의겹벚꽃 작성시간 26.06.22 캐비넷좀비 ㅋㅋㅋㅋㅋㅋ그렇긴하죠 돈 많이 준다하면 없던 용기도 생길 수 있음!
-
작성자니놈이감히 작성시간 26.06.22 발작이 오는게 두려워
그 경험이 있어서 라면
생각만으로도 숨쉬기 힘든
고통이 옵니다 -
작성자아트모스 작성시간 26.06.22 저도 생계유지 때문에 극복함.
일하고 약먹고 바쁘게 살다보니
어느새 나아지더라고요.
일 때문에 생겼는데 일 때문에 나음. 혼자 가만히 방구석에만 있으면 절대 안 낫는 병임.
공황장애 안 낫는 사람들은 일단 의사랑 약을 신뢰 안함ㅋ 나이가 어릴수록 빨리 낫고 나이가 많을수록 약도 안듬. 정신과 가보면 나이 많은 노인들이 그렇게 많음. -
답댓글 작성자마 산 조 태 작성시간 26.06.22 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
완전 2만프로 공감 -
답댓글 작성자buff 작성시간 26.06.22 마 산 조 태 33333 저희 아내는 육아로 극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