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TV는 사랑을 싣고] 1997.07.25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황제효돌이 작성시간 26.06.22 이상형이었음
-
작성자청춘이니까 부럽다 작성시간 26.06.22 저시대 미인들은 어딘가 투박해보이는 부분이 있네요. 지금은 의술인지 화장술인지 몰라도 그런부분들을 보정해서 조연급들마져도 빈틈없어 보이는 미모 소유자들이 많은듯 하네요.
-
작성자후마니무스 작성시간 26.06.22 문제있음
-
작성자토니파커 작성시간 26.06.22 미스터Q에서 악역이었지만 미모가 너무 뛰어나서 뭐 참..ㅋ 김희선하고 붙어도 밀리지 않았던
-
작성자대걸레 작성시간 26.06.22 이때 세상에서 제일 이쁜 줄 알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