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감아 작성시간 26.06.22 혼자 여행 몇 번 다녀봤는데, 생각보다 잘 맞았습니다. 해외가 오히려 더 편하고 재미있었던 것 같습니다.
-
작성자꼬처녀 작성시간 26.06.22 현재 9박10일 혼여중의 9일차입니다. 여정이 길어저 집에 가고 싶은 맘이 조금 들기도 하지만 일주일만 더 돌아댕기고 싶네요. 아무것도 안해도 되고 나가고 싶을 때 돌아댕기고 여행 중 이런저런 사람들과 짧은 대화도 갖고 그냥 나만의 시간을 온전히 즐기기도 하고... 좋습니다
-
작성자제크젝크 작성시간 26.06.22 가서 다른 사람을 만나 같이 여행하면 되죠
-
작성자우주는 나를 중심으로 공전한다. 작성시간 26.06.22 가서 게하나 동행을 만나는거 아니고 쌩혼자면 좀 심심하긴함
-
작성자투혼의기사 작성시간 26.06.22 본인 하기 나름이죠 지루할때도 있고 갑자기 모르는 사람들과 만나서 친해져서 즐거운 시간 보내기도 하고
그게 혼자 여행의 매력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