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에어컨 설치 이거 맞냐

작성자Sinjo협솔|작성시간26.06.22|조회수33,642 목록 댓글 2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후마니무스 | 작성시간 26.06.22 이렇게 하면 문이 제대로 안 닫힐거 같네요
  • 작성자명수네피자집 | 작성시간 26.06.22 이게 최선이네ㅋㅋ 어쩔수없네
  • 작성자E sens | 작성시간 26.06.22 벽이 없어서 어쩔수 없어 보이긴 하네요.
  • 작성자강골 | 작성시간 26.06.22 아파트 설계자 문제...우리아파트도 저런문제있음....
  • 작성자풍류비머 | 작성시간 26.06.22 전세면 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