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안영미, 둘째 아들도 美서 출산?…"순산하고 올게요"

작성자적셔.|작성시간26.06.22|조회수12,307 목록 댓글 7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디가냐 | 작성시간 26.06.22 애를 어디서 낳든 뭔 상관들이죠?? 배아파서 그런가.. 본인들도 그럴 여건되면 당연히 그렇게 할거면서
  • 답댓글 작성자이기는사람 | 작성시간 26.06.23 원정출산 자체를 무조건 비난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병역 회피 목적’이 명확하면 공인에게 비판이
    나오는 건 논리적으로 자연스럽다생각합니다.
    왜냐면 핵심은 국적 선택권이 아니라 공정성 문제거든요.
    물론 병역회피목적인지는 확인 불가능하구요
  • 답댓글 작성자커리야지금메시니? | 작성시간 26.06.22 의도가 다분하니까요 병역기피
    대한민국 남자들 20대 초반에 좋다고 국방의무 하러 갔나요? 돈없고 빽없어서 다 끌려간거지
  • 작성자커리야지금메시니? | 작성시간 26.06.22 어차피 뭔짓을 해도 자기편 들어주는 사람 있으니 그냥 대놓고 하는듯
    저도 첫째 이후로 안영미 나오는거 거의 다 안봅니다
  • 작성자먼 개소리야 | 작성시간 26.06.22 당연한 선택일듯요 불법 하는것도 아니고..
    단 나름 연예인이니까 비난은 감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