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G조 2차전] 이것 마저 못넣는 벨기에 (vs 이란) 작성자죠니 뎁|작성시간26.06.22|조회수2,84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벨기에 0-0 이란현재 후반 진행 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밥은묵고댕기나? | 작성시간 26.06.22 비기겠는데?ㄷㄷ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 작성시간 26.06.22 벨기에 왜그라냐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