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 이 개객끼... 내가 첨부터 너 맘에 안 들었어. 작성자쿨 가이 56|작성시간26.06.22|조회수5,014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 개객끼... 내가 첨부터 너 맘에 안 들었어.거기 서 이 자식아.숙취로 머리아픈쿨 가이 배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가요 | 작성시간 26.06.22 응? 난 28번째 없어지는디? 작성자니코로드리겠음 | 작성시간 26.06.22 인간은 개하고 싸우면 안됩니다이기면 개보다 더한 놈지면 개만도 못한 놈비기면 개같은 놈 답댓글 작성자쿨 가이 5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주편천하 | 작성시간 26.06.22 쿨 가이 56 오 납득이! 작성자어떤 정의 | 작성시간 26.06.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