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4강을 결정짓는 마지막 키커 홍명보 ㅎㄷㄷㄷ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빠와 더치페이 작성시간 26.06.22 여의도에서 진짜모르는사람들이랑 어깨동무하고 봤는데...열광의 도가니탕이였음
-
작성자Styleforce 작성시간 26.06.22 저때 홍명보 대선나오면 당선가능각이었음 ㅋㅋ
-
작성자어떤 정의 작성시간 26.06.22 저 때만 해도 홍명바 좋아했는데..
-
작성자쉐보레 작성시간 26.06.22 이날 자대 배치 받아서 소리도 못지르면서 좋아했는데 ㅎㅎ
-
작성자허우대 작성시간 26.06.26 new
저날 생일이고 토욜이어서 여친이 빨간 속옷 입고 이벤트 해준게 기억남ㅎㅎ 축구 시작전에 한판 끝나고 초흥분 상태로 한판 더 하고 술 마시러 건대입구로 간 기억도 나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