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어무이 단골멘트

작성자아마도그건|작성시간26.06.22|조회수3,614 목록 댓글 1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폭풍세가 | 작성시간 26.06.22 어디 나갈때 엄니 단골멘트 "(준비) 다 했어 이제 가면되(최소 30분)
  • 작성자털밑썸씽 | 작성시간 26.06.22 (이미 먹고 있는 반찬을 가리키며)
    이것도 좀 먹어 편식하지말고
  • 작성자대전아재 | 작성시간 26.06.22 어무이 보고싶네요~
  • 작성자낭만라이더 | 작성시간 26.06.22 가만히 있으면 안더워~!
  • 작성자절제의 미학 계영배 | 작성시간 26.06.22 밀가루음식 좀 그만 먹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