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무이 단골멘트 작성자아마도그건|작성시간26.06.22|조회수3,614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폭풍세가 | 작성시간 26.06.22 어디 나갈때 엄니 단골멘트 "(준비) 다 했어 이제 가면되(최소 30분) 작성자털밑썸씽 | 작성시간 26.06.22 (이미 먹고 있는 반찬을 가리키며)이것도 좀 먹어 편식하지말고 작성자대전아재 | 작성시간 26.06.22 어무이 보고싶네요~ 작성자낭만라이더 | 작성시간 26.06.22 가만히 있으면 안더워~! 작성자절제의 미학 계영배 | 작성시간 26.06.22 밀가루음식 좀 그만 먹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