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일론머스크가 살 수 있는것

작성자cervelo|작성시간26.06.22|조회수5,923 목록 댓글 22

응 그래봐야
서울아파트는 1채만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해가 소문으로 | 작성시간 26.06.22 짱구짱구짱구 그렇다고 다주택자들 자산증식 도구가 되도록 허용해버리면 더 오를듯 한데요...
    집없는 사람 생각하면 막오르면 곤란할듯. 수천조 있어도 일론머스크가 서울집 1개만 살수있는게 낫죠. 초부자가 서울아파트 싹쓸이 하는것보다는 훨낫지요.
  • 답댓글 작성자잘될끄야 | 작성시간 26.06.22 오해가 소문으로 실제와 반대로 알고 계신거 같아요.
    토허제로 인해 대출규제나 절차의 복잡함으로 현금 부자 아니고는 집을 못사고 있잖아요.
    지금도 시장이 경직될수록 매물이 감소하니 몇달연속 가격도 올라간 기사도 도배되구요.
    제일문제는 토허제 근방 지역에 풍선효과가 일어나 주변이 오르고 나중에 전체 부동산이 오르는 경험을 우리는 해봤죠.오히려 지금처럼 규제로 개입 하지 않었던 때는 매물도 많고 대출 규제도 없었던 때라 오히려 아파트 부동산 가격은 하락했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오해가 소문으로 | 작성시간 26.06.24 잘될끄야 현금부자만 살수있으니 그럼 현금부자 아니면 집을 못사는 상황이 생기는군요. 그것도 좀 그러네.
  • 작성자곰드루 | 작성시간 26.06.22 와~ 대한민국 국민연금 적립금보다
    개인자산이 많구나 ㅎㅎ
  • 작성자cervel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또 진지 해지지 맙시다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