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한중일 최고 명문 대학

작성자cervelo|작성시간26.06.22|조회수30,842 목록 댓글 29

서울대가 도쿄대 이겼네요
일본의 연고대
게이오 와세다는 어느정도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타미힐피거2 | 작성시간 26.06.22 예전에 피식쇼에서 뜬금없이 도쿄대 최고라고 말할 때 댓글 다니까 뭐 이런 새끼가 다 있냐면서 욕처먹음
  • 작성자초현실주의 | 작성시간 26.06.22 결국 공대 파워가 랭킹을 결정하는듯요..
  • 작성자InCuBus | 작성시간 26.06.22 게이오, 와세다가 좋은 학교임이 분명하지만 일본은 지방 국립대들이 매우 높아서(교토대, 토호쿠대 등)우리나라의 연고대 포지션까지는 어렵습니다. 다만 인풋자체는 고위급 인사들의 지제들이 많이 가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카르텔같이 ㅎㅎ
  • 작성자[ART] | 작성시간 26.06.22 일본이 생각보다 없네요?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23 우리가 동경대를 이긴건 좋은데... 중국의 도약이 이미 엄청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