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부활하라사쿠
|
작성시간
26.06.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로또1등백수
|
작성시간
26.06.22
난 수박씨 씹어먹는데 고소함
-
작성자dosdnjs
|
작성시간
26.06.22
무슨 원리로 빼는걸까요 ㅎㅎ 이디야에서 일해보신 분 답변좀...
-
답댓글
작성자말이여막걸리여
|
작성시간
26.06.22
그냥 젓가락이나 이런 거로 하나 하나 빼는 거 아닐까요?
-
작성자카타르시스
|
작성시간
26.06.22
우리 회사 근처엔 저 분 같은 기계는 없나 봄, 씨가 그대로 있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