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수박 씨 빼는 기계가 있다는 이디야.jpg

작성자마지막 잎새|작성시간26.06.22|조회수25,436 목록 댓글 18



직원:바로 저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활하라사쿠 | 작성시간 26.06.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로또1등백수 | 작성시간 26.06.22 난 수박씨 씹어먹는데 고소함
  • 작성자dosdnjs | 작성시간 26.06.22 무슨 원리로 빼는걸까요 ㅎㅎ 이디야에서 일해보신 분 답변좀...
  • 답댓글 작성자말이여막걸리여 | 작성시간 26.06.22 그냥 젓가락이나 이런 거로 하나 하나 빼는 거 아닐까요?
  • 작성자카타르시스 | 작성시간 26.06.22 우리 회사 근처엔 저 분 같은 기계는 없나 봄, 씨가 그대로 있던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