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로또1등백수
|
작성시간
26.06.22
내친구 세종대 출신인데 똑똑하긴함
-
작성자건슬링거 롤랜드
|
작성시간
26.06.22
우리형 서울대인데
과외 받을래? (조석 ㅋㅋ)
-
작성자그래어쩔래
|
작성시간
26.06.22
중앙분리대가 없네
-
작성자우주는 나를 중심으로 공전한다.
|
작성시간
26.06.22
낙성대는 순위권 밖인가
-
답댓글
작성자절제의 미학 계영배
|
작성시간
26.06.22
신뢰하기 힘든 자료입니다. 부산 해운대랑 태종대도 없어요. 부산대는 감히 비비지도 못하는 대학들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