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理宗 작성시간 26.06.22 전. 너무 별로여서 다시 세탄 탑니다. 저거 타고 부산북항대교갔다가 고소공포증 생겨서
-
작성자외계인45 작성시간 26.06.22 중간에 도요타?
-
답댓글 작성자건슬링거 롤랜드 작성시간 26.06.23 툰드라 같은디요
-
답댓글 작성자외계인45 작성시간 26.06.23 건슬링거 롤랜드 그니깐요 툰드라가 일본차ㅋ제목이 미국차잖아요ㅋ
-
작성자최성학 작성시간 26.06.22 F250만 되도 엄청나게 커보이는데 현지에서 350 이상되는거 실제로보면 장난아닐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