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그룹 난리 났네요
현재 뉴질랜드가 1-0으로 이집트에 앞서 가는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불거 작성시간 26.06.22 3등 하더라도 승점 3점은 되야 안전하게 조별예선 통과할수 있을듯.. 12개팀 중 8개니까
현재 3개조가 3등 승점 3점이네요 -
작성자썸타고싶다 작성시간 26.06.22 아시아에서 그래도 한국 일본 호주 이란은 괜찮네
-
작성자나 도지사요 작성시간 26.06.22 키보데는 3무로 32강 가겄는데 ㅎ
-
작성자이언하트 작성시간 26.06.22 남아공 이겨야하는데 월드컵에서 아프리카팀한텐 약해서 불안
-
작성자7up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G조 이집트 뉴질랜드 1:1 이요 ㅋㅋㅋ 이렇게 끝나면
여기조 승도 없고 패도 없음 ㅋㅋ 다 2무에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