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역전골 삽입하는 살라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22|조회수2,949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전전전2 | 작성시간 26.06.22 끌지않고 바로슈팅 판단 좋앗다
  • 작성자ARTEX | 작성시간 26.06.22 한국이면 저기서 다섯번 접었음
  • 작성자연느킴 | 작성시간 26.06.22 울 나라 선수였으면 저기서 바로 슛안하고
    한번 트래핑했다가 공 튕겨나가고 슛도 못했을듯..
  • 작성자왕따뚜 | 작성시간 26.06.22 우리였음 주춤주춤 이거 꼭 들어가죠
  • 작성자iNuGi | 작성시간 26.06.22 우리 흥민이도 너무 최전방에 놓지 말고...
    아니다.
    마음대로 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