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전전전전2
|
작성시간
26.06.22
끌지않고 바로슈팅 판단 좋앗다
-
작성자ARTEX
|
작성시간
26.06.22
한국이면 저기서 다섯번 접었음
-
작성자연느킴
|
작성시간
26.06.22
울 나라 선수였으면 저기서 바로 슛안하고
한번 트래핑했다가 공 튕겨나가고 슛도 못했을듯..
-
작성자왕따뚜
|
작성시간
26.06.22
우리였음 주춤주춤 이거 꼭 들어가죠
-
작성자iNuGi
|
작성시간
26.06.22
우리 흥민이도 너무 최전방에 놓지 말고...
아니다.
마음대로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