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팬들 저혈압 치료해주는 SSG와 롯데의 대결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22|조회수6,047 목록 댓글 1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빠와 더치페이 | 작성시간 26.06.22 니가 이겨!!
  • 작성자연안부두 | 작성시간 26.06.22 김광현 저번주 청라에서 봤었는데
    얼릉 컴백하길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까비왕자 | 작성시간 26.06.22 진짜 저 경기 보다가 눈 썩는줄 ㅋㅋ
  • 작성자이종베컴오른발 | 작성시간 26.06.22 야구 올 시즌부터 제대로 보고 있긴 한데.. 박성한은 유격수 보기에는 수비가 좀 별로인듯 하네요.
  • 작성자김극혐 | 작성시간 26.06.22 억대연봉 받으면서
    밥먹고 야구만하는 '야구선수'들 맞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