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아빠와 더치페이
|
작성시간
26.06.22
니가 이겨!!
-
작성자연안부두
|
작성시간
26.06.22
김광현 저번주 청라에서 봤었는데
얼릉 컴백하길
이미지 확대
-
작성자까비왕자
|
작성시간
26.06.22
진짜 저 경기 보다가 눈 썩는줄 ㅋㅋ
-
작성자이종베컴오른발
|
작성시간
26.06.22
야구 올 시즌부터 제대로 보고 있긴 한데.. 박성한은 유격수 보기에는 수비가 좀 별로인듯 하네요.
-
작성자김극혐
|
작성시간
26.06.22
억대연봉 받으면서
밥먹고 야구만하는 '야구선수'들 맞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