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동물 보호단체 "러브버그는 박멸이 아닌 공존의 대상"

작성자메갓존|작성시간26.06.22|조회수8,299 목록 댓글 11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앤젤루시퍼 | 작성시간 26.06.22 저런 단체들은 인터넷 선비질 하는 사람들과 비슷한 유형임, 뭔가 다 안됀다고 하고 다 받아 들여야 하고 다 참아야 함, 그래야 인성이 훌륭한 사람이다 나는 남들과 다르다 뭐 이런 사고방식이 강한게 인터넷 선비들
  • 작성자전설의뽀빠이 | 작성시간 26.06.22 설마 환경단체등록하고 세금지원 받을려고
    헛짓하는거 아니죠?

    말도 안되는 단체들 만들어서
    세금으로 지원금 받는 사례가 너무 많아
    정리가 필요한것 같아요

    경기도 모시에는
    무슨 무슨 협의회라고 유령단체들 어마어마 합니다.
    대부분 극우성향인데
    도로에 현수막으로 도배를 하기도 합니다.
    무슨단체, 무슨협의회, 아파트연합회 등등
  • 작성자월급루팡 | 작성시간 26.06.22 니네집으로 다 데리고 가서 키워라
  • 작성자따끈따끈한정회원 | 작성시간 26.06.22 꽃 수정 돕는 익충이라니 냅둡시다... 가뜩이나 꿀벌도 줄어드는 판에..
    거기에 수명도 2주 밖에 안된다니.. 인간이 좀 참아주지 뭐..ㅎ
  • 작성자여명 | 작성시간 26.06.23 자이나교를 신봉한다면 인정. 인도가서 살아야 할텐데..
    그리고 자이나교면 씻지도 옷을 입지도 않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