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차량 과실이 70정도 예상된다는 탑차사고

작성자듀얼아로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6,880 목록 댓글 3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려보자끝까지 | 작성시간 26.06.22 아 ㅜㅠ
  • 작성자전설의뽀빠이 | 작성시간 26.06.22 무단횡단은 본인과실 100%가야
    저런 사고가 줄어듭니다...
    운전한다면 저런경우 누구에게든 닥칠수있어요
    여론을 만들고 법개정해서
    부단횡단을 줄여야 합니다.
  • 작성자월급루팡 | 작성시간 26.06.22 무단횡단은 무조건 무딘횡단한 사람 과실 100프로 가야합니다
  • 작성자거트 | 작성시간 26.06.22 100을 줘버리면 일부러 박는인간들도 생길거같아서 불안하긴한데
    저런게 70이라니 좀 억울하네
  • 작성자쉑쉬뮤직 | 작성시간 26.06.23 저따우로 처들어오는놈 100좀 줘라 진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