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려보자끝까지 작성시간 26.06.22 아 ㅜㅠ
-
작성자전설의뽀빠이 작성시간 26.06.22 무단횡단은 본인과실 100%가야
저런 사고가 줄어듭니다...
운전한다면 저런경우 누구에게든 닥칠수있어요
여론을 만들고 법개정해서
부단횡단을 줄여야 합니다. -
작성자월급루팡 작성시간 26.06.22 무단횡단은 무조건 무딘횡단한 사람 과실 100프로 가야합니다
-
작성자거트 작성시간 26.06.22 100을 줘버리면 일부러 박는인간들도 생길거같아서 불안하긴한데
저런게 70이라니 좀 억울하네 -
작성자쉑쉬뮤직 작성시간 26.06.23 저따우로 처들어오는놈 100좀 줘라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