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SK하이닉스 출근길 상황

작성자레인메이커8|작성시간26.06.22|조회수11,998 목록 댓글 3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언하트 | 작성시간 26.06.22 부럽다 돈도많이주고 복지도 최상일거고 뭐 그래도 사회생활이라는게 힘든게 있겠지만
  • 작성자월급루팡 | 작성시간 26.06.22 부럽다 하이닉스 ㅠㅠ
    내 친척동생 이번에 육아휴직 끝내고 복직하던데
  • 답댓글 작성자내일은휴가모레는퇴직 | 작성시간 26.06.22 동생분도 대단하네요. 하이닉스인데 육아휴직을 하네요. 엄마들도 3개월 출산휴가만 쓰고 복직한다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월급루팡 | 작성시간 26.06.22 내일은휴가모레는퇴직 아
    그럼 출산휴가인가보네요 둘째낳고 복직하는거에요
  • 작성자커리야지금메시니? | 작성시간 26.06.22 주변에 부사장님 포함 하이닉스 사람 너무 많아 ㅜㅜ 부럽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