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언하트 작성시간 26.06.22 부럽다 돈도많이주고 복지도 최상일거고 뭐 그래도 사회생활이라는게 힘든게 있겠지만
-
작성자월급루팡 작성시간 26.06.22 부럽다 하이닉스 ㅠㅠ
내 친척동생 이번에 육아휴직 끝내고 복직하던데 -
답댓글 작성자내일은휴가모레는퇴직 작성시간 26.06.22 동생분도 대단하네요. 하이닉스인데 육아휴직을 하네요. 엄마들도 3개월 출산휴가만 쓰고 복직한다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월급루팡 작성시간 26.06.22 내일은휴가모레는퇴직 아
그럼 출산휴가인가보네요 둘째낳고 복직하는거에요 -
작성자커리야지금메시니? 작성시간 26.06.22 주변에 부사장님 포함 하이닉스 사람 너무 많아 ㅜㅜ 부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