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치 트럭 때문에 삐진 사루키안 작성자Lanvin|작성시간26.06.22|조회수6,300 목록 댓글 2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봉10억(인생은 멘탈게임) | 작성시간 26.06.22 ㅋㅋㅋㅋㅋ 작성자밥이나잡숴 | 작성시간 26.06.22 미친노미 ㅋㅋ 작성자muscle | 작성시간 26.06.22 램 트럭 사준거 아니었음? 답댓글 작성자Lanvi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게이치 자기 돈으로 샀어요 답댓글 작성자커리야지금메시니? | 작성시간 26.06.22 Lanvin 램 회사에서 선물 준거 아녓어용?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