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행복 수비 보여주는 한화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22|조회수5,835 목록 댓글 1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까딱하면 쌀뻔했네 | 작성시간 26.06.22 심우준 이도윤이야 뭐 그렇다치는데, 건강미인은 미련을 왜 못 버리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전 이 친구 진작에 은퇴한줄 알았는데 아직도 나오더군요ㅋㅋㅋ
  • 작성자어떤 정의 | 작성시간 26.06.22 수비 때 타자들이 각 포지션 수비를 맡는 걸로 알고 있는데..수비가 저 모양이면, 타격은 좀 하나요 쟤들?
    작살나는 거포들이어서 저래도 괜찮은 건가요?
  • 작성자Leo Messi | 작성시간 26.06.22 KBO는 평균 실력이 프로라고 할 수가 없음. 한국 야구가 스포츠? ㅋㅋㅋㅋ
  • 작성자돌아가고싶다 | 작성시간 26.06.22 심우준 때매 괜히 fa 값만 올라서 기아는 박찬호 놓치고 아휴
    얼마나 급하길래 저 수준의 선수를 50억에 참
  • 작성자밥이나잡숴 | 작성시간 26.06.22 고맙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